티스토리 뷰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고객센터를 한번쯤은 이용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으로서 고객센터를 가끔이용하는데요.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궁금하거나 카드 한도가 제대로 갱신안되었을때 문의하게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역시나 카드분실로 인한 문제일거라 생각해요^^; 카드분실로 인한 문의는 바로 고객센터에 연락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고객센터 번호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그 외 신한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문의를접수할 수 있다빈다. 위와 같이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종류의 고객센터가 나옵니다. 문의를 남기셔도 되고 자주 문의가 들어오는 질문을 보셔도 됩니다. 아래는 고객센터 번호입니다.



말로 하는 ARS서비스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말로하는건 그대로 통화를 하듯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드 분실을 위해 신고하시려는 분들은 위와 같은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단기/장기 카드대/출 상품에 관련된 문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댓글